【경기경제신문】의왕시(시장 김상돈)는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1박 2일간 강원도 춘천에서 의왕 학생동아리 연합회 리더십 캠프를 개최했다.
![[의왕시, 제1회 학생동아리 연합회 리더십 캠프]](http://www.ggeco.co.kr/data/photos/201807/news/images/143_L_1532947057.jpg)
이번 캠프는 의왕시와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이 지역교육공동체 구축을 위해 함께 시작한 혁신교육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제1회 의왕학생축제에 참가하는 관내 12개 중·고교 동아리대표 학생 및 동아리축제 기획단 학생 등 90여 명이 참석했다.
캠프에 참석한 학생들은 오는 9월에 개최되는 의왕학생동아리 축제에 대한 세부적인 기획과 187개 동아리부스 운영 및 25개 문화예술마당 공연 등에 대한 다양한 토의를 진행했으며,
또한, 소양강 스카이워크와 로봇관 체험, 강원시청자 미디어센터에서 폴리체험과 뉴스제작 체험 등 다양한 문화탐방에 참여하며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상돈 시장은“의왕학생동아리 연합회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또래 친구들과 소통하고 우정을 이어가면서 스스로 고민하고 기획하는 멋진 동아리 활동을 이어나가길 바란다”며“앞으로 연합회가 잘 운영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