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FC안양, 2021 연간회원권 구매 릴레이 연일 순항

[경기경제신문]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의 2021 연간회원권 구매 릴레이가 순항 중이다.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안양 남부시장 상인회와 주민 자치회를 비롯한 안양1동의 9개 사회단체, 안양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 11개 업체, ㈜노루페인트 등 여러 단체와 기관들의 FC안양 연간회원권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FC안양 장철혁 단장은 “2021 시즌이 개막하고 나서도 연간회원권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사전예매가 진행되고 있는데도 매출액이 늘어나고 있어 매우 감사하다.

좋은 경기력과 퍼포먼스로 사랑에 보답드리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FC안양은 2021 시즌의 슬로건인 ‘BUILD UP FCANYANG’을 연간회원권에 삽입했다.

‘BUILD UP FCANYANG’은 올해로 창단 9년 차를 맞게 된 FC안양이 지난 시간 겪어온 과정들과 경험들을 바탕으로 새롭게 태어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연간회원권에 삽입된 그래픽 모티브는 FC안양이 걸어온 길들을 여러 갈래의 불규칙한 선으로 표현했으며 FC안양이 팬들과 함께 만들어낸 노력과 도전의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무궁한 가능성과 도전, 팬들의 응원과 성원으로 올 시즌 승격을 목표로 나아가겠다는 FC안양의 각오를 표현한다.

FC안양의 2021 연간회원권은 카드형/티켓형으로 구분된다.

연간회원권 구매자에게는 패키지박스+랜야드,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팩 1박스, FC안양 MD상품 10% 할인권 1매, JLS STAR HAIR CLUB 헤어 시술 및 피부관리 35% 할인권 1매, 일양약품 다빔 1+1 쿠폰 1매, 룩앳미 안경원 할인권 1매, 얼티메이트 포텐셜 상품 할인권 1매, VIPS 프리미어 3인 방문 시 1인 샐러드바 무료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