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사)위드인사람과함께 성남시 저소득아동.청소년에게 장학금 2000만원 상당(2년간)지원

[경기경제신문] (사)위드인사람과함께 (대표 유서진)는 지난 16일 성남시(시장 은수미)에서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한 장학지원사업 드림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어려운 환경으로 꿈을 포기하는 아이들에게 건전한 성장과 밝은 미래의 바탕이 되어 질 이번 지원사업은 성남시 .용인시 두 곳에 위치한 제이리 어학원 (대표 이혜정) 과 함께 진행된다.

 

성남시 4명 , 용인시 3명 저소득가정 아동5명에게 연간 최대 150만원 씩 2년간 지원이 될 예정이다.

 

유서진 대표는 “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한 가정의 어려움이 아이들에게 전해져 꿈을 포기 하거나 학업을 미루는 아이들이 없기를 바라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방법의 나눔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혜정 대표(제이리어학원) 는 “관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정의 아이들을 위한 작은 나눔이 밝은 미래를 맞으며 꿈을 이루어 갈 수 있도록 나눔을 지속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위드인은 우리 주변의 불우한 아동, 청소년들에게 진실한 사랑과 나눔이 절실히 필요하다는 뜻을 가진 따뜻한 사람들이 모여서, 조금씩 조금씩 힘을 모아 아이들에게 큰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긍정의 힘으로 사회의 올바른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비영리 단체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