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경제신문] ㈜금와이엔씨(대표 정병욱)는 지난 25일 시흥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소리나)에 어린이날 행사를 위해 사랑으; 후원금을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오는 5월 3일 시흥시 갯골생태공원에서 시흥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주최·주관하는 어린이날 행사에 ㈜금와이엔씨에서 사랑의 후원금을 시흥시 1%복지재단을 통해 기탁했다.
이 후원금은 제 103회 어린이날 행사에 사용될 예정이며, ㈜금와이엔씨 기업 정병욱대표는 "어린이들은 우리의 미래이며, 이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금와이엔씨는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아동센터 후원을 비롯한 다양한 사회적 책임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어린이날 행사 주최를 맡은 시흥시지역아동센협의회 소리나 회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작은 희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교육 및 복지 사업을 통해 아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 함께 참석한 (사)위드인사람과함께 김대호 대표는 "시흥시 어린이날 행사를 함께 준비하고 있으며, ㈜금와이엔씨 정병욱 대표에게도 어린이날 행사에 후원해주셔서 매우 감사함을 표현하였으며, 지역 사회의 따뜻한 나눔이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