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일)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의정·행정 대상

용인시의회 김진석 의원, '제5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 대상'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 수상

[경기경제신문] 용인시의회 김진석 의원이 6일 '제5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 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사)경기언론인협회(회장 박종명) 제5회 의정대상은 경기도민의 안전 및 장애인 복지, 지역간 상생협력 활동, 각종 시정 현안에 대한 충실한 견제 및 대안제시 등 그동안 지역을 위해 헌신 노력해 온 시·도의회 의원을 비롯해 국회의원의 의정활동에 대한 의욕 고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시상식에는 염종현 의장과 수상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진석 의원은 제9대 용인시의회 의원으로 현재 경제환경위원회 위원으로서 공공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그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있다.

 

적극적인 조례제정과 개정을 통해 지역 주민의 권리를 적극적으로 대변하고 있다. 시의 주요사업과 현안 등을 연구하며 정책을 제안하는 등 시민의 삶이 개선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나가고 있다.

 

또한 성실한 입법활동으로 관내 지역 경제 활성화 기여하고 있다. 용인시의회 의원으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 정신으로 주민 복리 증진과 지역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김진석 의원은 "먼저,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경기언론인연합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더 가까이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더 많이 듣고, 시민들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기 위한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라는 뜻으로 주신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복지증진과 편익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