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경제신문] (사)위드인사람과함께가 지원하고 HR그룹(주) 후원한 '제4회 한지연 시흥지회 가족운동회'가 시흥시갯골생태공원에서 지난 24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관내 6개 지역아동센터(큰별, 한울, 신천, 사랑, 자연과아이들, 빛된)가 참여하여 아동 및 학부모님들이 함께 다양한 운동회 게임이 진행됐다.
이날 임병택 시흥시장, 오인열 시흥시의장, 정필재 국민의힘 시흥시 갑 당협위원장, 안광률 경기도의원, 김진영 시흥시의원, 한지숙 시흥시의원 등이 참여하여 행사를 축하했다. 행사는 기념식과 가족운동회로 구분진행되었으며, 기념식에는 지역아동센터를 후원하고 봉사해 주시는 분들에게 표창장(시흥시장, 시흥시의장, 경기도의장)과 모범어린이상(한지연대표) 수여와 내빈들의 축사가 진행됐다. 운동회는 아동들과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여 청팀과 홍팀으로 운영이 되었으며, 정경유통에서 참가한 모든 아동들에게 장난감을 선물했다.

임병택 시장은 축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가족들과 함께 운동회 진행에 도움 주신 기관 시설장님들과 행사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기업에게 감사함"을 전달했다.
본 행사를 후원한 HR그룹(주) 신호룡 대표는 "2022년 처음 지원을 시작하면서 우리 아이들이 부모님들과 함께 뛰어 놀 수 있는 시간이 되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으며, 우리가 어릴 적에 운동회를 진행하며 부모님들이 함께 참여하여 가족 행사가 되었는데 현재에는 그렇지 못한 부분이 아쉽다며 아이들은 부모님과 함께 하는 시간이 늘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사)위드인사람과함께 김대호 대표는 "매 년 아동들과 학부모님들이 바쁜 시간에도 함께 아동들과 참여하여 아동들과 다양한 추억을 만들어 아동들에게는 뜻 깊은 시간이 될 수 있게 지원해주신 HR그룹(주) 신호룡 대표에게 감사함을 전하였으며, 위 행사를 안정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시흥시청 아동돌봄과와 시흥도시공사 관계자분들에게도 감사하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특히, "각 지역아동센터를 후원해 주시면서 오늘 표창장을 받으신 봉사자 분들에게 축하한다"는 인사말도 잊지 않았다.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경기지부 시흥지회 연윤규 지회장은 "맑은 날씨에 아동들이 야외에서 뛰어 놀면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시는 HR그룹(주) 신호룡 대표와 (사)위드인사람과함께 김대호 대표를 비롯해 가정에 달에 맞게 아동들과 학부모님들이 함께 어우려져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좋은 추억을 제공할 수 있었으며, 사고 없이 행사가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고생하신 각 지역아동센터 센터장님들과 사회복지사 분들에게도 감사함"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