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의정·행정 대상

신만균 삼정미디어그룹 회장, '제4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 대상' "언론발전공헌 특별대상" 수상

[경기경제신문] 신만균 삼정미디어그룹 회장이 22일 오후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제4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 대상' 시상식에서 언론발전공헌 특별대상을 수상했다.

 

 

(사)경기언론인협회(회장 박종명) 제4회 의정·행정대상은 경기도민의 안전 및 장애인 복지, 지역간 상생협력 활동, 각종 시정 현안에 대한 충실한 견제 및 대안제시 등 그동안 지역을 위해 헌신 노력해 온 시·도의회 의원을 비롯해 국회의원, 지자체장들의 의정·행정활동에 대한 의욕 고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시상식은 개그맨 이상운(일명 메기병장)의 사회로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 곽미숙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 지미연 기획행정위원장,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백경열 사무처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신만균 회장은 언론인 출신으로 언론사를 직접 경영하며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으로 언론 활동을 통해 시민의 안녕과 언론발전에 기여한 공로을 인정 받았다.

 

신 회장은 현재 경인종합일보, 일간투데이, 서울뉴스통신 등 10여개의 언론사를 운영하며 후배 양성과 언론 미디어 발전에 노력하고 있다.

 

 

신만균 회장은 "(사)경기언론인협회의 언론발전공헌 특별대상이 매우 뜻 깊은 상"이라며 "앞으로 정심(正心)·정도(正道)·정행(正行)의 삼정(三正)을 지키며 각 지역 현장의 목소리를 지역민들께 생생하게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사)경기언론인협회(회장 박종명) 의정·행정대상은 국민을 대표하는 민의의 전당 국회 및 지방의회에서 지방자치 발전과 국민을 위한 행정·의정 활동에 헌신해 온 경기도내 지자체장을 비롯해 국회의원과 광역 및 기초의회 의원들을 선정하고 도민을 대신해 감사를 전하기 위해 제정됐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