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의정·행정 대상

용인시의회 박만섭 의원, 제3회 (사)경기언론인협회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 수상

[경기경제신문] 용인시의회 박만섭 의원(국민의힘 / 신갈동, 영덕1동, 영덕2동, 기흥동, 서농동)이 9일 국민의힘 경기도당 대회의실에서 개최돤 '제3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찾아가는 의정‧행정 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사)경기언론인협회(회장 박종명) 의정·행정대상은 국민을 대표하는 민의의 전당 국회 및 지방의회에서 2021년 한 해 동안 지방자치 발전과 국민을 위한 행정·의정 활동에 헌신해 온 경기도내 지자체장을 비롯해 국회의원과 광역 및 기초의회 의원들을 선정하고 도민을 대신해 감사를 전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이번에 국민의힘 소속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한 박만섭 의원은 "재선 의원으로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회의 자치권과 권한 확대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주민복리증진 및 지역 발전의 선구자 역할을 앞장서 성실히 수행해 오고 있다. 또한 ‘현장에 답이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사소한 민원도 지나치지 않고 발로 뛰며 현장중심 민원해결로 적극적인 주민지원 활동을 전개해 왔다"는 점이 인정됐다.

 

박만섭 의원은 "의정대상이라는 뜻깊은 상을 주신 건 앞으로 용인시민들에게 더욱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라고 생각합니다. 발로 뛰는 민원 해결사로서 시민이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날 시상식은 위드코로나 단계별 사회적 거리두기를 반영하여 수상자 및 축하객의 발열체크와 마스크 착용 확인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한편,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은 정부의 단계별 위드코로나 거리두기 정책으로 인해 대규모 대면행사 개최가 어려운 만큼, 11월 29일(더불어민주당)부터 12월 9일(국민의힘), 12월10일(원외정당)까지 여·야 의원들이 소속된 정당의 경기도당을 찾아가서 수상자를 축하 해주고 원외정당 수상자들은 경기언론인협회에서 소박하고 따뜻한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