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경제신문] 경기도가 구독형 전자책 서비스의 만족도를 높이고, 생활 속 독서 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오는 6월 13일까지 ‘2025년 봄 시즌 한정 구독형 전자책 다독왕 선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대상은 경기도사이버도서관 구독형 전자책 서비스를 이용하는 도민이다. 도는 5월 12일부터 6월 13일까지 한 달간 대출 권수 상위 100명을 선정해 5천 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구독형 전자책 서비스의 월 대출 가능 권수도 기존 6권에서 15권으로 확대된다. 전자책은 기존 4권에서 10권으로, 오디오북은 기존 2권에서 5권까지 대출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도민은 경기도사이버도서관 누리집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해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도민들이 구독형 전자책 콘텐츠를 보다 자유롭게 즐기고, 더 많은 독서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민경 경기도 도서관정책과장은 “도민들이 전자책 콘텐츠를 보다 자유롭게 즐기고, 더 많은 독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언제 어디서나 신간과 인기도서를 기다리지 않고 바로 읽을 수 있는 구독형 전자책 서비스를 많이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