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6 (월)

  • 맑음수원 17.4℃
기상청 제공

수원시 외국어마을, 다음달 2일 어린이날 축제 개최

온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마련

【경기경제신문】수원시외국어마을 어린이 날 축제 ‘Reach for the Stars!’가 오는 5월 2일 토요일 수원시외국어마을에서 개최된다.


 

이번 어린이날 축제는 ‘Reach for the Stars! Children are our future!’를 주제로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큰 꿈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유익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실내 체험실에서는 나만의 미니북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쿠킹 체험이 진행되고 스포츠 프로그램으로 링 토스게임, 미니축구와 온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단체 줄넘기가 진행된다.


또한 야외 행사장에서는 다트게임, 미니골프 등 흥미로운 게임 프로그램과 포토 존, 타투 존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솜사탕과 팝콘 등 먹을 거리가 무료로 제공된다.


체험프로그램 외에도 3층 대강당에서는 오전11시와 오후 1시 어린이들의 창의력을 자극시킬 수 있는 놀라운 마술쇼 공연이 무료로 진행된다.(시작 10분전 선착순 마감)


이번 어린이날 축제는 5월 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수원시민 누구나 별도의 신청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행사 안내는 수원시외국어마을 홈페이지(http://www.swgv.or.kr/">www.swgv.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251-6693)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