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9.7.19 (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ggeco.co.kr/news/56617
발행일: 2019/06/24  박아름 기자
의왕시 인재육성재단, 장학증서 전달식·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개최

【경기경제신문】의왕시 인재육성재단(이사장 박원용)은 지난 21일 시청별관 대회의실에서‘2019 장학증서 전달식 및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인재육성재단 장학증서 수여식]

이날 전달식에는 박원용 이사장을 비롯해 장학생 및 학부모, 학교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등부 41명, 대학부 12명 등 총 53명에게 7,300만원의 장학금 증서를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고등부 성적우수 장학생과 특기 장학생, 효행·선행 장학생에게는 각 100만원, 고등부 복지 장학생에게는 각 170만원, 대학부 장학생에게는 각 15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청소년들의 재능과 스펙을 넓힐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실시한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디자인 공모전 주제는 의왕시 인재육성재단 장학생 모집, 공모전 모집, 서포터즈 모집 등 홍보 포스터 배경에 대한 디자인 공모전으로써 총 3개 작품이 선정됐다.


대상에게는 연구비 50만원, 최우수상에게는 연구비 30만원, 우수상에게는 연구비 2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박원용 이사장은“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에게 축하를 전하며 앞으로도 학업에 열심히 정진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며“앞으로 더 많은 청소년들이 더 넓은 세상에게 큰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박아름 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