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8 (화)

  • 구름많음수원 14.4℃
기상청 제공

이원모 국민의힘 용인갑(처인) 후보, '공식 선거운동 첫 일정으로 우체국을 찾은 세 가지 이유'

▲ 이원모 후보, ‘예산 폭탄 박스’를 꺼내들며 택배 퍼포먼스 선보여
▲ “처인구에는 빠르고 확실하게 예산을 끌어오고 규제를 혁파할 국회의원이 필요”

[경기경제신문] 이원모 국민의힘 용인갑 국회의원 후보는 28일 오전 6시 공식 선거운동 첫 일정으로 용인 우체국을 방문하였다.

 


이 자리에서 이원모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첫 일정으로 우체국을 찾은 세 가지 이유가 있다”며 ”현재 우체국은 선거우편물 특별소통 기간으로 비상 근무 체계에 돌입한 것으로 알고 있다. 선거로 인해 분주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택배 사원님에 감사함을 표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할 때 설레고 행복한 마음은 모든 국민들이 같을 것”이라며 ”처인구에 행복을 전해주는 택배 사원님들께 항상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후 이원모 후보는 ’예산 폭탄 박스‘를 꺼내 들며 택배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 후보는 ”저 역시도 택배 사원님들처럼 처인구민들을 설레고 행복하게 만들고 싶다“라며 ”처인구의 크고 작은 현안을 촘촘하게 담은 공약들과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예산 폭탄을 배송하겠다“고 힘줘 말했다.

끝으로 ”처인구 발전에 필요한 것은 빠르고 확실하게 예산을 끌어오고 규제를 혁파할 국회의원“이라며 ”누가 처인구에 예산을 끌어 올 수 있는지, 처인구의 지역 현안을 해결할 수 있는지 유권자들이 판단해 주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에 한 택배 사원은 ”이원모 후보가 지역 문제를 해결할 힘과 네트워크가 있다고 들었다“면서 ”이 후보가 예산 폭탄을 가져와서, 소외되어 있는 지금의 처인구가 확실히 바뀌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원모 후보는 같은 날 28일 오후 6시 처인구 금령로 CGV용인 앞에서 출정식을 가질 예정이다.

이원모 후보는 주요 공약으로 △경강선 연장선, 반도체 고속도로 신설 등 교통 인프라 확충 △반도체 국가산업단지 조성 공사 조속 착공 △백화점, 스타필드 등 복합 쇼핑몰 유치 △경안천을 제2의 청계천으로 조성 △반도체 마이스터고 설립 등을 내세웠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