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수)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시흥교육지원청, 시흥꿈의학교, 2020년 4월 1일 참여 청소년 모집

신청 대상은 경기도 초‧중‧고 학생과 동일 연령대 학교 밖 청소년이며, 개학은 5월 18일 이후부터 꿈의학교별 일정에 따라 시작

[경기경제신문]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교육장 조은옥)은 4월 1일부터 경기도교육청 마을교육공동체(꿈의학교) 홈페이지(https://village.goe.go.kr)를 통해 올해 시흥꿈의학교에 참여할 학생을 모집한다.

 

시흥교육지원청은 올해 학생이 스스로 계획하여 운영하는‘학생이 만들어가는 꿈의학교’9교, 마을교육공동체가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운영하는‘학생이 찾아가는 꿈의학교’35곳을 선정하여 꿈의학교를 통한 학생들의 미래 성장과 꿈을 지원할 계획이다.

 

신청 대상은 경기도 초‧중‧고 학생과 동일 연령대 학교 밖 청소년이며, 개학은 5월 18일 이후부터 꿈의학교별 일정에 따라 시작된다.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조은옥 교육장은 “시흥꿈의학교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미래를 일궈나갈 수 있는 힘을 키워나가길 바란다”는 격려와 함께 COVID-19로 인해 꿈의학교 개학이 늦어지게 된 것에 대한 안타까움을 전하며, 개학 전 철저한 개교 준비를 통해 꿈의학교 참여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자신의 꿈의 향해 상상하고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는 뜻을 전하였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