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경제신문] HR그룹(주)(신효룡 대표)는 지난 15일 (사)위드인사람과함께를 통해 충청남도 천안시 관내에 있는 천안공업고등학교에서 HR그룹(주) 신호룡 대표, 천안공업고등학교 김병갑 교장, (사)위드인사람과함께 김대호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가정 형편이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한 드림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드림장학금은 학교에서 추천받은 2명의 학생에게 전달되어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학업에 정진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며, 고등학교 졸업 시까지 매월 30만원씩 총 1200 만원의 장학금이 지원된다.
HR그룹(주)은 쿠팡 로지스틱스 서비스의 퀵플렉스 협력업체로 물류사업 분야와 레포츠, 리테일 등 다양한 분야에 진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너와 나, 우리 모두가 즐겁고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공익단체 (사)위드인사람과함께와 2022년부터 협약을 맺고 사회 공헌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드림장학생 결연과 장학금을 지원하며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게 다양한 문화 활동을 접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HR그룹(주)(대표 신호룡)은 “이번 장학금은 단순한 금전적 지원이 아니라 열정과 역량을 갖춘 학생들의 꿈을 지지하고 미래의 성공적인 삶을 도모하고자 참여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는 학생들이 배우고 싶어도 어려운 형편 때문에 배우지 못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고 ,기부를 통해 학생들을 격려하고 지지하는 원동력이 되어 줄 수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하였다.
천안공업고등학교 (교장 김병갑)은 “본교는 학생 개개인의 능력을 개발하고, 실용적이며 창의적인 교육을 바탕으로 미래 사회에 적응할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는 가운데 이번 HR그룹(주)과 (사)위드인사람과함께의 장학금 지원을 통해 학생들에 대한 본교의 목표를 이룰 수 있음에 깊이 감사드리며, 더 좋은 학교로 발전 해나가겠다 ”고 답했다.
(사)위드인사람과함께(대표 김대호)는 “평등한 교육의 기회와 꿈을 지닌 인재로 성장할 수 있게 지원을 해주신 HR그룹(주)(대표 신호룡)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청소년들이 꿈과 바른 인성을 지닌 인재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위드인도 함께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사)위드인사람과함께는 복지사각지대의 아동을 위한 교육, 보호 발달, 의료지원 사업을 통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추진하는 비영리 단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