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사)위드인사람과함께, ‘겨울방학 1박 2일 대부도 캠프‘ 진행

지난 24일 (사)위드인사람과함께와 에이치알 그룹(주) 지원 '경기도 지역 내 저소득 아동·청소년들' 1박 2일 겨울방학 캠프 진행

[경기경제신문] (사)위드인사람과함께와 에이치알 그룹(주)이 지원하여 경기도 지역 내 저소득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겨울방학 1박 2일 대부도 캠프‘를 지난 24일 진행하였다.

 

 

이날 추운 겨울철 즐기기 어려운 실내 물놀이와 함께 포켓볼, 탁구, 축구보드게임 등의 다양한 레크레이션을 즐기고, 맛있는 식사와 불꽃놀이까지 함께 하면서 즐겁고 서로가 가까워지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에이치알그룹(주) 신호룡 대표는 “전자기기로 소통이 어려워진 현대의 아이들이 건전한 놀이와 문화를 접하고,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건강한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에이치알그룹(주)(대표 신호룡)은 폭넓은 사회공헌활동으로 윤리경영을 정착시키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선행 기업으로 다양한 복지활동과 사회공헌 사업은 추진해 나가고 있다.

 

(사)위드인사람과함께는 복지사각지대의 아동·청소년을 위한 교육, 보호발달, 의료지원 사업을 통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추진하는 비영리 단체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