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3 (목)

  • 맑음수원 29.6℃
기상청 제공

(사)위드인사람과함께 후원, ‘제2회 한지연 시흥지회 예능발표회’ 개최

[경기경제신문] (사)위드인사람과함께가 후원하는 ‘제2회 한지연 시흥지회 예능발표회’를 ABC학습센터 내 ABC홀에서 지난 1일 개최됐다.

 

 

이번에 개최된 예능발표회에는 큰별지역아동센터, 한울지역아동센터, 신천지역아동센터, 사랑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등이 참여하였으며, 1년여 동안 센터에서 활동한 내용으로 발표회를 준비했다.

 

이날 행사는 기념식과 발표회 순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기념식에는 지역아동센터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분들의 국회의원 표창장 수여식과 각 센터에서 또래 친구들을 돕고 열심히 활동한 아동들에게 한지연대표와 경기지부장 표창장을 각각 수여됐다.

 

기념식 행사에 문정복 국회의원과 김윤식 전 시흥시장이 참석하였으며, 문정복 국회의원은 체육대회, 국회방문 등 한지연 시흥지회 행사에 참석하여 아동들에게 익숙하였으며, 좋은 행사에 표창장을 전달할 수 있어서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전했다. 김윤식 전 시흥시장은 재임 기간 중 매 년 12월에 지역아동센터의 밤에 참석하여 아동들 행사에 적극 지원하였으며, 소규모지만 다시 지역아동센터의 밤이 생겨난 것 같아 고생하신 지역아동센터 관계자 분들에게 노고에 감사하다는 인사말을 했다.

 

 

조정식 국회의원 표창장을 받은 에이치알그룹(주) 신호룡 대표는 이날 행사 후원하였으며, 이 외에도 전국에 사각지대의 아동들에게 장학금 및 일자리 제공 등 많은 후원을 하고 있다. 에이치알그룹(주)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윤리경영을 정착시키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복지 활동을 추진하는 선행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사)위드인사람과함께 김대호 대표는 “제2회 한지연 경기지부 시흥지회 예능발표회를 통해서 아동들의 끼를 발산하고 참석하신 부모님들에게 지역아동센터에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으며, 다양한 아동 돌봄 기관들이 생겨나고 있는 상황에서 지역아동센터는 아동 돌봄 및 복지를 지역사회 내에서 책임지고 있는 기관으로 정부의 관심이 매우 필요한 상황을 전달”했다.

 

 

한지연 시흥지회 연윤규 지회장은 “매번 행사를 지원하는 (사)위드인사람과함께와 후원해주시는 에이치알그룹(주) 대표님들께 감사드리며,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항상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하시는 각 지역아동센터 시설장님들과 생활복지사님들도 감사를 드린다”며 인사말을 했다.

 

 

2부 예능발표회는 각 센터에서 준비한 합창퍼포먼스, 첼로연주, 칼림바연주, 스포츠 댄스, 방송 댄스를 준비하여 발표하였으며, 마지막 공연으로 전체 센터 아동들이 참여하여 합창을 진행했다.

 

행사 내용은 아래 유튜브 주소에 영상이 게시되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hL4Zb_eTlw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