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수)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시흥시, 지역경제 발전 이끈 ‘최고경영인 선정’에 신청하세요

[경기경제신문] 시흥시는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많은 기업인을 발굴해 ‘최고경영인 선정 및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고경영인은 코로나19 시국에도 기업 성장을 이루고 지역경제 활성화, 기업 복지 등 다양한 성과를 낸 경영인 중에서 선정되며 선정 기준은 기업 성장력 및 기술 역량 강화 노력, 지역경제 활성화 노력, 근로자 복리후생 및 사회공헌 활동 등의 사항이다.

 


후보자 신청 및 접수 기간은 9월 13일부터 9월 30일까지며 신청 자격은 시흥시에서 제조업체를 5년 이상 운영한 기업인이다.

후보자 중 최고경영인 1명을 선정해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가 개최되는 2022년 1월 중에 시상한다.

수상자가 포함된 기업에는 중소기업 육성자금 중소기업 근로환경 개선사업 등 시 주관 기업 지원 사업 신청 시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시 관계자는 “2021년 최고경영인 선정 및 시상을 통해 코로나19의 시국에도 관내 제조산업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적인 많은 기업인에 대한 공로를 표함으로써, 모범 사례를 전파해 기업하기 좋은 도시 시흥으로서의 도약을 강화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신청 방법, 구비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고 기타 문의 사항은 시흥시청 기업지원과 기업민원팀으로 하면 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