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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시 연무동, 맞춤형 하이터치 친절 교육실시

미소 가득! 친절한 연무동이 되겠습니다!

【경기경제신문】장안구 연무동(동장 이도성)에서는 지난 25일 전직원을 대상으로 친절한 전화응대를 위한 맞춤형 하이터치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수원시 365민원담당관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친절교육은 연무동 주민센터의 특성 및 주변 여건을 고려하고 사전에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을 실시한 후 찾아가는 부서 맞춤형 친절교육으로 실시되었다.


특히, 사전 모니터링 결과에 따른 연무동 주민센터의 민원응대의 잘된 점과 아쉬운 점을 중심으로 교육을 실시하여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실무형 교육이 되었다는 점이 이번 교육에 참여한 직원들의 공통된 반응이었다.


이도성 연무동장은 “이번 친절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친절 마인드를 함양하는 기회가 되어 민원이 감동할 수 있는 주민센터가 되길 희망하며, 주민들에게 더욱 질 높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원들과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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