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경제신문】장안구 연무동(동장 이도성)에서는 지난 25일 전직원을 대상으로 친절한 전화응대를 위한 맞춤형 하이터치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수원시 365민원담당관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친절교육은 연무동 주민센터의 특성 및 주변 여건을 고려하고 사전에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을 실시한 후 찾아가는 부서 맞춤형 친절교육으로 실시되었다.
특히, 사전 모니터링 결과에 따른 연무동 주민센터의 민원응대의 잘된 점과 아쉬운 점을 중심으로 교육을 실시하여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실무형 교육이 되었다는 점이 이번 교육에 참여한 직원들의 공통된 반응이었다.
이도성 연무동장은 “이번 친절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친절 마인드를 함양하는 기회가 되어 민원이 감동할 수 있는 주민센터가 되길 희망하며, 주민들에게 더욱 질 높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원들과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