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9.6.25 (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ggeco.co.kr/news/49182
발행일: 2018/12/17  박종명 기자
수원화성 군 공항이전 화성시 찬성단체, 송년의 밤 행사 가져

【경기경제신문】수원화성 군공항 이전을 찬성하는 화성시 시민단체인 화성시발전위원회(대표 최인성 상임위원장)가 지난 12월15일 송산한정식에서 송년의 밤을 가졌다.



화성시발전위원회는 화성시 서부지역 발전을 위하여 그동안 군공항 이전에 적극 참여해오다가 화성시 전체 상생발전을 위해 2018년2월25일 화성시발전위원회로 확대 발족하여 많은 화성시민의 참여를 이끌어 내었다.


이날 화성시 발전위원회는 수원화성 군공항 이전은 화성시의 새로운 미래를 여는 출발점이자 우리 모두의 오랜 바람으로 앞으로 군공항 이전을 희망하는 화성시민을 대표하는 시민단체로 거듭나겠다고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인성 상임위원장은 이날 화성시민과 함께 공동협의체를 구성, 상생 발전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에 역점을 두고 활동하면서, 60여년 동안 군 공항으로 각종 피해를 보고 있는 화성시 동부지역의 24만시민의 아픔을 같이하며 50만 화성시 동부권 병점,화산,진안,기배,반월,봉담,동탄의 발전을 저해하는 군공항의 대책마련에 함께 힘쓸 것을 다짐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화옹유치위원회, 화성시민비상대책위, 화성추진위원회 등 군공항 이전을 찬성하는 3개 화성시민단체 임원 등 50여명이 참석하였다.


박종명 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