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1 (월)

  • 구름많음수원 21.3℃
기상청 제공

사회일반

시흥시, 시흥 어울림 국민체육센터 개관식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URL복사

【경기경제신문】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시흥 어울림 국민체육센터(정왕대로233번길 33) 준공식 및 개관식을 오는 17일 오후 2시 시흥 어울림 국민체육센터 4층 다목적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지난 2014년 국민체육센터 기금 지원사업으로 선정된 후 장애인형 기금 50억원 확보를 시작으로 진행된 시흥 어울림 국민체육센터 건립사업이 마무리됨에 따라 개관식을 추진하게 된 것이다.


이 날 행사는 정왕1동 행정복지센터 ‘수 벨리댄스’팀과 시흥시 태권도 시범단의 식전공연으로 시작된다. 이어 경과보고 및 홍보영상 관람, 내빈들의 기념사 및 축사, 건립사업에 공로가 있는 분들에 대한 감사패 수여 등이 진행된다.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시흥시 공연팀 ‘세자전거’의 축하공연 이후 테이프커팅식, 전체 시설관람까지 알찬 일정이 이어질 예정이다.


현재 시흥 어울림 국민체육센터는 2층 체력인증센터, 3층 청소년 문화의집이 활발히 운영 중에 있다. 이외에도 추후 다양한 체육 및 문화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의 수요에 부응할 계획이다.


체육진흥과 관계자는 “복합문화체육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민들의 공간으로 만들어질 시흥 어울림 국민체육센터 준공식 및 개관식에 많은 시흥 시민들의 참석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