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김민기 국회의원, 제1회 (사)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수상

【경기경제신문】김민기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 용인 을)이 11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9년 제1회 사단법인 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이사장 이연자) 주최 ‘행정·의정 대상 시상식’에서 “국회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제1회 (사) 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 의정대상'은 국민을 대표하는 민의의 전당 국회 및 지방의회에서 2019년 한 해 동안 지방자치 발전과 국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헌신해 온 경기도내 국회의원과 광역 및 기초의회 의원들을 선정하고 도민을 대신해 감사를 전하기 위해 재정됐으며 이날 4명의 국회의원과 광역의회 의원 5명, 기초의회 의원 11명이 함께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경인협 의정대상' 시상식 심사평가기준안은 ▲기관 및 단체의 추천 ▲법안발의 ▲국회출석률 ▲지역구활동 ▲공적조서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수상자들이 선정되었다.

이날 ‘국회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한 김민기 의원은 "제20대 국회에서 대표법안발의 96건, 공동법안발의 1,083건, 통과법안 24건으로 지방의회의 책임성과 투명성을 강화하는 '지방자치법 일부개정법률안'과 일자리 창출 및 고용 확대를 위한 세제지원 기한을 연장하는 '지방세특례제한법 일부개정법률안' 등을 발의하여 국민의 권익향상에 크게 기여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김민기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의정대상 수상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더욱 성실하고 겸손한 자세로 의정활동에 임하겠다.”며 “이 상은 국민들께서 더 열심히 의정활동에 임해 달라는 당부로 알고 국민의 삶에 보탬이 되는 정치를 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