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고양시, ‘일산차병원 채용설명회’ 개최

【경기경제신문】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지난 10월 4일(금) 일산서구청 2층 대강당에서 고양시 구직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양시 일산차병원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채용설명회장에는 일산차병원(일산글로벌라이프센터) 개원에 앞서 차병원그룹, ㈜차케어스, 아워홈, 제니엘 등 채용관련 기업 4개사가 참여해 간호사·방사선사·간호조무사·원무행정직·조리원·시설파트·미화직·보안·안내·주차 등 채용과 관련해 상세하게 설명하는 자리였다.


채용설명회에 참여한 500여 명의 구직자들은 각 업체 담당자들의 설명에 진지하게 귀를 기울이고, 궁금한 점들을 질문했다. 고양시에서 대형병원 채용설명회는 이번이 처음이며, 이를 계기로 고양시 구직자들이 다양한 직종의 일자리를 찾을 수 있게 됐다. 이날 참여하지 못한 구직자들은 채용설명회 관련해 고양시 통합일자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고양시가 일자리가 풍족한 자족도시 기반 마련에 박차를 가하고 고양시민들의 일자리 매칭을 위해 업체별, 직종별로 사전 채용설명회를 개최한 것이다. 구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양시민들에게 일자리에 대한 희망을 가질 수 있는 실질적인 장이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대규모 채용의 설명회가 고양시민들에게 일자리의 직접적인 연결고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