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경제신문] ㈜엑시코는 국내 소외계층아동.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신체발달을 위해 (사)위드인사람과함께에 2000만원상당의 인라인스케이트 등 스포츠 용품을 기부전달하였다.
롤러스케이트 및 스케이트보드 제품에 대하여 직접 연구 개발하여 스포츠용품 “Wheelers(힐러스) 브랜드를 OEM제조하여 국내 유통하고 있는 ㈜엑시코는 지역사회는 물론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을 추진해오고 있으며, 2025년도 새 학기와 어린이날을 맞아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에게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통해 자신감과 건강한 성장의 발판이 되어주기 위해 지원이 이루어 졌다.
㈜엑시코 한신규 대표는 “아이들의 외부활동이 많아진 시기에 적절한 활동과 운동이 주는 신나는 경험과 신체발달을 고루 발달시킬 수 있는 용품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아이들이 다양한 스포츠 경험을 통해 스트레스 해소와 성취감, 자신감을 향상시켜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위드인사람과함께 김대호 대표는 “고가의 장비로 인해 망설였던 스포츠용품을 받게된 아이들에게 즐거운 야외활동을 보낼 수 있다는 설레임을 주신 ㈜엑시코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 전하며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의 구성원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아이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사)위드인사람과함께는 복지 사각지대의 아동을 위한 교육, 의료, 장학사업 추진 및 후원 캠페인 뿐 아니라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추진하는 비영리 단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