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7 (목)

  • 구름많음수원 15.5℃
기상청 제공

의정·행정 대상

수원시의회 정종윤 의원, '제6회 (사)경기언론인협회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 수상

 

[경기경제신문] 수원시의회 정종윤 의원이 15일 '제6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 대상'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정종윤 의원은 지난 1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시상식에 해외 연수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해 부득이 이날 전수식을 진행했다.


이날 오전 9시 수원시의회 의장실에서 진행된 전수식에는 수원시의회 이재식 의장, 김정렬 부의장과 수상자들,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 대상 수상을 축하하기 위해 동료 의원들, 사무국 직원들이 참석해 그 의미를 더했다.
 

제12대 수원특례시의회 의원으로 당선된 정 의원은 도시환경위원회와 문화체육교육위원회 위원으로서 지역사회의 다양한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며 활발히 의정활동에 참여해 왔다. 특히 시민들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시민 생활에 직결되는 안건과 예산을 심사·의결하고,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서 공정한 인사 청문회를 통해 투명성을 높이는 데 힘썼다.  

 


정종윤 의원은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수원시를 위해 필요한 정책이 무엇인지 고민해보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사)경기언론인협회(회장 박종명) 제6회 의정대상은 경기도민의 안전 및 장애인 복지, 지역간 상생협력 활동, 각종 시정 현안에 대한 충실한 견제 및 대안제시 등 그동안 지역을 위해 헌신 노력해 온 시·도의회 의원을 비롯해 국회의원의 의정활동에 대한 의욕 고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