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3 (목)

  • 맑음수원 29.6℃
기상청 제공

(사)위드인사람과함께가 지원하는 제3회 한지연 경기지부 시흥지회 연합 가족운동회 개최

 

[경기경제신문] (사)위드인사람과함께가 지원하고 에이치알그룹(주) 후원한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경기지부 시흥지회에서 제 3회 연합 가족운동회가 한국공립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지난 11일 진행됐다.

 

이날 대회는 관내 4개 지역아동센터(큰별, 한울, 신천, 사랑) 아동들과 학부모님이 함께 참여하여 OX퀴즈, 손에 손잡고, 전략줄다리기 등 다양한 게임이 진행되었다.

 

본 행사를 후원한 에이치알그룹(주) 신호룡 대표는 행사에 직접 참여하지 못했지만 지난 2022년부터 운동회를 후원하여 벌써 3회가 되어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 놀 수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전달하였으며, 부모님들도 함께 참여하여 아동들과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 되는 하루가 되길 전달했다. 앞으로도 에이치알그룹(주)는 사각지대의 아동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하였다.

 

 

(사)위드인사람과함께 김대호 대표는 매년 에이치알그룹(주)에서 후원하여 아동들에게 즐거운 하루를 만들 수 있게 후원하는 신호룡 대표에게 감사함을 전달하였으며, 2024년에도 4개의 지역아동센터가 참여하여 각 센터의 시설장 및 생활복지사 등 고생하신 사회복지사 분들에게 감사함을 전달하였습니다. (사)위드인사람과함께는 앞으로도 전국 지역사회의 사각지대의 아동들에게 장학금 등 지원과 아동복지시설이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지원 등 아동들이 지역사회 내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전달하였습니다.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경기지부 시흥지회 연윤규 지회장은 올해에는 실내 체육관에서 진행하게 되어 날씨에 상관없이 진행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 매우 감사하였으며, 매 년 후원해주시는 에이치알그룹(주) 신호룡 대표와 (사)위드인사람과함께 김대호 대표에게 감사함을 전달하였습니다. 5월은 가정의 달로 아동들과 학부모님들이 함께 참여하고 함께 활동하면서 좋은 추억을 제공할 수 있었으며, 이러한 행사를 사고 없이 마무리 할 수 있도록 고생하신 사회복지사 분들에게도 감사함을 전달하였습니다. 다양한 돌봄 시설이 늘어나고 있지만, 돌봄과 복지를 함께 아동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동센터에 대한 관심도 기울어서 아동들이 항상 웃고, 즐겁게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이 필요함을 전하였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