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7 (토)

  • 소나기수원 28.9℃
기상청 제공

용인시 원삼면 고당상가번영회, '제3회 원삼전통오일장' 행사 성황리 개최

[경기경제신문]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고당상가번영회(회장 한상훈)는 23일 추석 맞이 원삼전통오일장 행사를 원삼면행정복지센터 앞 장마당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지원으로 원삼고당상가번영회가 주최하여 원삼면 기관단체 및원삼농협, 원삼신협, 법륜사, 원삼교회, 원삼천주교 등의 후원으로 개최되었다.

 

행사에는 경기도시장상권 진흥원 중부센터장 김서현, 원삼면장 권순도 원삼면주민자치위원장 회장 원정재, 원삼면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 회장 한상의, 국민의힘 김영민 도의원, 김영식 시의원(국), 김진석 시의원(민),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상임고문 윤재복, 원삼면체육회장 한종수, 원삼면 방범대장 한권희 등 지역 인사들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원삼전통오일장'은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놀이기구, 놀이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오일장에는 지역 주민들의 즐길거리를 위해 원삼면 기업협의회 던스타 밴드 지역가수 박서준과 원삼청년회가수 김주현 등 다양한 지역 가수들이 무대에 올라 즐거움과 흥을 복돋았다.

 

 

한상훈 고당상가번영회장은 "앞으로 지역주민들과 친목을 도모하고,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모두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오일장으로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