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의정·행정 대상

성남시의회 김종환 의원, '제4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 대상'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 수상

[경기경제신문] 성남시의회 김종환 의원(국민의힘)이 22일 '제4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 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김종환 의원은 제9대 전반기 도시건설위원으로 성남시 발전과 성남시민을 위항 의정활동을 펼쳐 오고 있다.

 

소관 예산과 각종 의안 등을 심의, 집행부의 위원회 위원으로 다수 참여해 집행주와 상호 견제와 합리적인 소통을 통해 균형있게 지역 현안사항을 시정에 반영하도록 했다.

 

또한 남다른 소명감으로 지역 주민들을 위한 의정활동을 설실히 수행하고 있다.

 

 

김종환 의원은 "지방자치 및 지방분권, 지역균형발전을 위한 정책 발굴 등 지역주민의 목소리를 대변해 성남시 발전을 도모하고,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라는 뜻으로 생각하고, 계속해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사)경기언론인협회(회장 박종명) 의정·행정대상은 국민을 대표하는 민의의 전당 국회 및 지방의회에서 지방자치 발전과 국민을 위한 행정·의정 활동에 헌신해 온 경기도내 지자체장을 비롯해 국회의원과 광역 및 기초의회 의원들을 선정하고 도민을 대신해 감사를 전하기 위해 제정됐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