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의정·행정 대상

(사)스마트포용도시포럼 이재준 상임대표, (사)경기언론인협회 '지역발전공헌특별상' 수상

[경기경제신문] (사)스마트포용도시포럼 이재준 상임대표는 29일 (사)경기언론인협회에서 시상하는 제3회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에서 '지역발전공헌특별상'을 수상했다.

 

 

(사)경기언론인협회는 매년 경기도 행정, 정치인을 대상으로 의정·행정대상을 수상했는데, 제3회를 맞은 올해는 더불어민주당 박정 경기도당 위원장과 이재준 상임대표에게 특별상을 수상했다.

 

이재준 상임대표는 지난 수원시 제2부시장으로 5년동안 기술 행정을 책임졌고, 수원지속가능도시재단 이사장으로 마을 현장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다양하고 지속가능한 지역발전과 지방자치 실현에 대한 활동을 전개했다. 또한 최근에는 (사)스마트포용도시포럼 상임대표로서 투철한 사명감과 탁월한 리더십으로 경기도와 수원시의 마을현장에서 도시계획, 도시재생, 마을만들기, 상권활성화 등의 분야에서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하는데 기여했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이재준 상임대표는 “앞으로도 함께 사는 세상을 위해 수원 시민과 함께 새로운 수원의 미래를 만들어가는데 헌신하겠다”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에 시민들에게 희망을 전달할 수 있도록 더욱 왕성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날 시상식은 위드코로나 단계별 사회적 거리두기를 반영하여 수상자 및 축하객의 발열체크와 마스크 착용 확인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한편,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은 정부의 단계별 위드코로나 거리두기 정책으로 인해 대규모 대면행사 개최가 어려운 만큼, 11월 29일(더불어민주당), 12월 9일(국민의힘) 의원들이 소속된 정당의 경기도당을 찾아가서 수상자를 축하 해주고 원외정당(국민의당, 정의당, 진보당, 민생당) 수상자들은 12월 10일 경기언론인협회에서 소박하고 따뜻한 전달식을 진행할 예정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