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수지중앙라이온스클럽과 함께하는 고가구 판매 행복나눔 바자회 성료

[경기경제신문] 지구촌사회복지재단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은 지난 23일 수지중앙라이온스클럽과 함께하는 ‘고가구 판매 행복나눔 바자회’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복지관은 수지중앙라이온스클럽의 연계로 성화가구로부터 문갑, 서랍장 등 945만원 상당의 고가구 19점을 후원 받았다.

이날 행복나눔 바자회는 수지중앙라이온스클럽으로부터 후원받은 고가구를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바자회에서 얻은 판매 수익금은 지역사회 저소득 장애인 이웃 가정의 건강한 일상생활 나기에 지원하기로 약속 했다.

이 날 행복나눔 바자회에는 백군기 용인시장 부인 및 수지중앙라이온스클럽 회원, 수지구 지역주민이 참여했다.

박준상 회장은 “겨울이 되면 더욱 지역사회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 이웃들이 생각난다”며 “후원 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통해 장애인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후원행사취지를 밝혔다.

한근식 관장은 “장애인이 살기좋은 수지구 만들기에 동참해준 수지중앙라이온스클럽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후원 취지에 맞게 지역사회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 이웃에게 필요 물품을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