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0 (금)

  • 맑음수원 21.8℃
기상청 제공

구리시체육회, ‘2021년도 임시대의원총회’, ‘제3차 이사회’ 개최

특수법인 구리시체육회 주요사항 등 보고 및 안건심의

[경기경제신문] 구리시체육회는 지난 10일 구리시의회 멀티룸에서 ‘2021년도 임시대의원총회’를, 12일 시청 상황실에서 ‘제3차 이사회’를 각각 개최했다.

 


이번 총회와 의사회는 강예석 체육회장 주재로 정부의 단계적 일상회복 이행 계획 발표 후 대면으로 진행됐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회의장 입장 전 자가문진표 작성, 발열 체크, 손 소독 실시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했다.

총회에서는 보고사항 4건)을 보고하고 심의사항으로 상정된 임원 선임 1건을 원안대로 가결했다.

이사회에서는 보고사항 2건을 보고하고 심의사항으로 상정된 생활체육지도자운영위원회 해산 1건을 원안대로 가결했다.

강예석 체육회장은 “코로나19로 체육 활동을 하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각 종목단체를 위해 열심히 노력해주시는 대의원분들과, 바쁜 시정에도 체육회를 위해 힘써주시는 안승남 구리시장님을 비롯한 임원님들께도 감사드린다”며 “사무국에서는 지친 시민들의 일상에 위로와 보탬이 되고자 그간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각종 공모 사업에서 선정되는 성과를 달성했다.

앞으로도 생활체육으로 행복한 ‘구리, 시민행복특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리시체육회 고문 안승남 시장은 “구리시 생활체육을 지켜준 종목 단체장님과 체육회 임원님들, 공모사업 예산 확보를 통해 구리시 체육 활동에 큰 도움을 준 체육회 사무국에게 감사의 박수를 보낸다”며 “시에서도 생활체육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갈매공공체육시설, 검배문화체육센터를 하루 빨리 건립해, 모든 구리시민이 1종목 이상 운동을 즐기는 생활체육도시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