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4 (일)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의정부시의회 안지찬 의장, 제1회 (사)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수상

11일 오후 3시,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제1회 (사)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 주최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 수상

【경기경제신문】의정부시의회 안지찬 의장이 지난 11일 오후 3시,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제1회 (사)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 주최 의정․행정대상’시상식에서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안지찬(더불어민주당) 의장은 제7대~제8대 의정부시의원으로 활동하며, 제7대 전반기 도시건설위원장 및 제8대 의정부시의회 의장으로서 재임하며, 주요 의안 심사는 물론, 원활한 의회 운영 및 민주적인 의사결정,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 기능 강화, 행복하고 살기 좋은 의정부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칠고 있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안지찬 의장은 “더 열심히 시민들을 위해 봉사하라는 격려의 상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45만 시민의 꿈을 이루고 실현하는 민의의 전당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민생중심의 정책실현을 위해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의정 활동을 펼쳐 그 어느 때보다도 시민에게 인정받는 의정부시의회로 남도록 최선의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정․의정대상 시상식에는 김민기 국회의원, 임채호 경기도 정무수석, 염종현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 진용복 운영위원장을 비롯한 경기도의원, 기초의회 의원 등 3백여명이 참석했다.

한편, (사)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이하 경인협)가 주최하는 이번 시상에는 국회의원 4명을 비롯해 지방단치 단체장 3명, 광역의원 5명, 기초의원 11명과  경인협의 발전에 기여한 공헌으로 공로패 수상자가 1명 선정되어 수상의 기쁨을 나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