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9.10.19 (토)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www.ggeco.co.kr/news/55854
발행일: 2019/06/07  백평인 기자
KC에코물류(주)·NH농협 평택시지부·생활개선평택시연합회, 평택시 장학재단에 후원금 기탁

【경기경제신문】(재)평택시 장학재단(이사장 이진해)은 7일 KC에코물류㈜(대표 강준기) 1천만원, NH농협 평택시지부(지부장 박경원) 5백만원, 생활개선평택시연합회(회장 윤순예) 5백만원을 후원금으로 기탁했다고 밝혔다.


[좌측부터 2번째 KC에코물류 강준기 대표, 5번째 NH농협 평택시지부 박경원 지부장, 6번째 평택시 장학재단 이진해 이사장, 8번째 정장선 평택시장, 9번째 생활개선평택시연합회 윤순예 회장]

후원자들은 “관내 학생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평택시의 미래를 밝게 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진해 이사장은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여러분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장학 사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지역 인재육성과 교육발전에 깊은 관심과 사랑을 전달해 주시는 분들의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재)평택시 장학재단은 올해 고등학생과 대학생 218명에게 4억5천8백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고, 하반기에는 예·체능 우수학생을 선발하여 특기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백평인 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