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9.5.26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ggeco.co.kr/news/54630
발행일: 2019/05/15  박소영 기자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2019년 경로잔치 개최

【경기경제신문】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경로잔치추진위원회(위원장 김범식)는 15일 관내 70세이상 어르신 1,500여 명을 모시고 서수원칠보체육관에서 ‘2019년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권선구 금곡동, 2019년 경로잔치]

서수원칠보체육관에서 시립금곡어린이집과 시립칠보어린이집 어린이들의 귀여운 율동 공연으로 시작된 경로잔치는, 동 자치센터의 신명나는 프로그램 공연 및 어르신 노래자랑 등으로 한껏 분위기가 고조되었다.


특히 이번 경로잔치는 7개 동 단체원과 자원봉사자 160여명이 함께 봉사에 참여했으며, 금곡동 개청 이후 처음으로 서수원칠보체육관에서 동민이 하나되어 개최된 행사로 더욱 의미 있었다.


김범식 금곡동 경로잔치추진위원장은 “서수원칠보체육관에서 전체 어르신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개최하게 되어 뜻깊었으며 어르신들이 즐겁게 노시고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고 내년에는 더욱 풍성한 잔치를 개최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유원종 금곡동장은 “동민이 하나되는 행복한 경로잔치가 개최되어 기쁘고 행사 진행을 위해 애써 주시고 협조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한다”고 말했다.


박소영 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