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9.8.20 (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ggeco.co.kr/news/50734
발행일: 2019/02/11  박소영 기자
수원도시공사, 수원시연화장 함께 차량이용하기 ‘연화장 가세요?’ 캠페인 추진

【경기경제신문】수원도시공사(사장 이부영) 수원시연화장이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연화장 가세요?’ 캠페인을 추진한다.



11일 공사에 따르면 ‘연화장 가세요’ 캠페인은 연화장 직원과 차량 방문객이 버스종점인 광교차고지(동부차고지)에서 연화장까지 도보로 이동하는 방문객과 함께 차량을 타고 이동하는 것이다.


그동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시민들은 버스종점에서 연화장까지 700여 미터를 도보로 이동하는 등 접근성이 어려움이 있었다.


이에 따라 연화장은 방문객의 편의 향상을 높이기 위해 ‘연화장 가세요? 캠페인을 추진하게 됐다.


이부영 사장은 “지속적인 캠페인 활동으로 시민참여 유도를 통해 대중교통의 한계를 극복한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사는 연화장 직원 차량에 ‘연화장 가세요?’ 가 표기된 홍보물을 부착해 방문객의 이용 확대는 물론 연화장 인근 사업장인 자원순환센터까지 캠페인 참여를 확대할 방침이다.
 


박소영 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