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2 (목)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수원문화재단, "뮤지컬, 재즈에 빠지다" 공연 개최

오는 31일 수원SK아트리움에서 이지훈, 전수경과 함께하는 에너지 넘치는 뮤지컬 갈라 이지훈X전수경 <뮤지컬, 재즈에 빠지다> 개최

【경기경제신문】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흥식)은 오는 31일 수원SK아트리움에서 이지훈, 전수경과 함께하는 <뮤지컬, 재즈에 빠지다> 공연을 개최한다.

 
<뮤지컬, 재즈에 빠지다>는 10월의 마지막 밤이자,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기획된 공연이다.


‘지킬앤하이드’, ‘맘마미아’와 같은 유명 뮤지컬 넘버와 재즈곡으로 구성하여 풍성하고 에너지 넘치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가요계와 드라마, 뮤지컬을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지훈, 1세대 뮤지컬 배우인 전수경, 재즈와 팝, 그리고 오케스트라와의 협연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엄주빈 밴드가 무대에 오른다.

 
이지훈은 뮤지컬 라카지, 안나 카레니나, 햄릿, 영웅 등 작품에서 다양한 역할로 노래, 연기, 춤 등을 완벽히 소화하며 뮤지컬 주인공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공연에서도 ‘지금 이 순간’(지킬앤하이드 中), ‘영웅’(영웅 中) 등 유명 뮤지컬 넘버를 선보인다. 전수경은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맘마미아, 시카고 등 세계적인 명작 뮤지컬에 다수 출연해 한국 1세대 뮤지컬배우로 잘 알려져 있으며, 맘마미아를 비롯한 에너지 넘치는 곡들을 들려줄 계획이다.


이지훈, 전수경와 함께 출연하는 엄주빈 밴드는 클래식을 넘어 팝, 재즈, 월드뮤직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명성을 쌓아가고 있는 밴드이다.

 
공연예매는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http://www.suwonskartrium.or.kr">www.suwonskartrium.or.kr)와 인터파크 티켓(1544-1555, ticket.interpark.com)을 통해 가능하며 공연정보 및 행사, 교육안내는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