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4 (토)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구리시체육회, ‘2021년도 생활체육지도자 배치사업 성과평가’ 최고등급 획득

생활체육지도자 배치사업 성과평가에서 경기도 유일 ‘S등급’ 획득 쾌거

[경기경제신문] 구리시체육회는 전국 229개 시·군·구에서 실시된 ‘2021년 생활체육지도자 배치사업 성과평가’에서 경기도 31개 시·군 체육회 중 유일하게 최고등급인 ‘S등급’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2021년 생활체육지도자 배치사업 성과평가’는 대한체육회에서 실시하는 평가로 운영성과점수, 수혜자 만족도, 구성원 업무성과, 교육 가산점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구리시체육회 생활체육지도자 8명은 ‘2021년 생활체육지도자 배치사업 성과평가’ 안내에 따라 성실하게 평가에 임한 결과, 최고등급인 ‘S등급’을 획득했다.

이는 전국 229개 시·군·구 체육회 중 ‘1∼46위’ 안에 들어가는 등급이며 경기도 31개 시·군 체육회 중에서 구리시체육회만이 유일하게 달성한 성과다.

구리시체육회 생활체육지도자들은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생활체육지도자 교실 사업을 쉼없이 운영하며 시민들이 보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한 결과”며 서로를 축하했고 “시민들이 지도자들을 믿고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믿음의 결실”이라며 획득의 쾌거를 시민들에게 돌리기도 했다.

강예석 체육회장은 “구리시 생활체육지도자들의 최고 등급 ‘S등급’ 획득을 다시 한번 축하하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생활체육으로 건강한 구리시 만들기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