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파주시장애인체육회, 제1회 정기이사회 개최



【경기경제신문】화성시가 2021년 주민참여예산 시민제안사업을 공모한다고 19일 밝혔다.

주민참여예산 시민제안사업은 예산편성과정에 주민의 참여를 보장해 재정의 건전성, 투명성,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시행한다.

이번 시민제안 대상은 주민밀착형 생활 예산사업 환경정비를 위한 단년도 사업 균형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사업 주민 복지향상 사업 지역 특성을 반영하는 사업 등이며 다년도 사업 및 대규모 설비사업, 기타 단순민원사업은 제외된다.올해로 개관 16년을 맞는 파주시 중앙도서관이 대대적인 변신에 들어간다고 19일 밝혔다.

파주시 장애인체육회는 19일 파주스타디움 회의실에서 최종환 파주시장, 유영근 수석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개최된 정기이사회는 국민체육진흥법 개정으로 민선체육회가 출범함에 따라 분리된 파주시장애인체육회 첫 번째 정기이사회로 서동원 부회장, 정희성 부회장, 김광영 이사 외 20명의 신규 임원을 위촉했다.

또한 2019년 사업결산 및 2020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과 파주시장애인체육회 규약 및 규정 전면개정을 의결해 새롭게 발족하는 파주시장애인체육회의 첫 발을 내딛었다.

이 날 참석한 최종환 시장은 “민간체육회 출범과 더불어 장애인체육의 전문적인 육성 환경조성 등 분리·발족의 필요성이 크게 대두됐다”며 “장애인 체육 발전을 위해 남다른 관심으로 참여를 해주신 임원 및 이사 여러분들께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의 다양한 활동과 활약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