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코랄리안, 배드민턴에서 스포츠 전문 브랜드로 거듭난다

16일 주식회사 보산-KGC인삼공사탁구단 후원 협약

【경기경제신문】주식회사 보산(대표 김명옥)이 KGC인삼공사탁구단(단장 전삼식)을 후원한다.
 


주식회사 보산과 KGC인삼공사탁구단은 지난 16일 오전  KGC인삼공사 스포츠단 사무실에서 후원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주식회사 보산은 2020년 1년간 탁구단 유니폼과 동계 패딩점퍼 등 3200만원 상당의 의류 일체를 후원할 계획이다.
 
KGC인삼공사탁구단은 각종 대회에 주식회사 보산의 유니폼을 착용하고 출전해 브랜드의 이미지 홍보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또한 주식회사 보산의 마케팅 행사에 참여해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주식회사 보산은 그동안 많은 국내 해외 브랜드를 위해 디자인 및 원단 개발 원사 개발을 해오면서 ODM ,OEM방식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최고의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경쟁력 있는 생산업체로 발돋움했다.
 
또한 ODM ,OEM 생산에만 그치지 않고 자체적으로 언더웨어 및 화장품, 스포츠웨어 브랜드를 런칭해 국내외에서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주식회사 보산은 오는 2월 15일 서울시 양천구 계남다목적체육관에서 제 1회 코랄리안배 전국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한다.
 
코랄리안은 주식회사 보산의 스포츠 전문 브랜드로 이번 대회는 런칭 1주년을 기념해 개최된다.
 
코랄리안은 보산(甫珊)의 한자 산은 산호를 의미하고 있다.  바다 속 보물이라는 뜻이다.
 
산호처럼 아름답고 화려함을 선사해 착용하고 운동했을 때, 보다 더 즐겁고 모든 사람에게 상쾌하면서 행운이 같이 다가가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고 있다.
 
주식회사 보산의 김명옥(JOYCE)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주식회사 보산의 코랄리안이 스포츠 전문 브랜드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