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화)

  • 흐림수원 8.7℃
기상청 제공

수원새마을금고, 이사장 이·취임식 행사 가져

【경기경제신문】“금고와 같이 마음으로 함께”라는 슬로건으로 수원새마을금고 제5대 이사장 이임식 및 제6대 이사장 취임식이 개최되었다.


수원새마을금고는 30일 오전11시 대의원 156명과 이임하는 제5대 이사장 이재원 취임하는 제6대 이사장 박충규 이사 장선옥외 11명 감사 이용배외 1명 국회의원 이찬열(수원시 갑, 장안) , 장안구청장 이병규, 더불어민주당 이재준 위원장(수원시 갑), 자유한국당 이창성 위원장(수원시 갑), 경기도의원 박옥분 이필근, 수원시의원 홍종수 황경희 조문경, 장안사랑발전협의회  관내 기관 단체장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조원2동에 위치한 드마리스 수원점에서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이임하는 이재원 이사장은 그동안 지나온 조합원에서 대의원 이사 부이사장을 거쳐 이사장까지 지나온 시간을 이야기 하면서 뒤로 물러서 있어도 수원새마을금고를 위해 성심으로 뒷받침 하겠다고 말했고 취임하는 박충규 이사장은 지지해주고 지지하지 않았던 대의원 모두를 사랑으로 안고 수원새마을금고의 미래를 위해 더욱도 정진 할 것이며 지난 많은 세월 봉사를 하면서 지지해준 봉사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수원용인새마을금고 연합회장이 수원시와 용인시에 있는 새마을금고가 가장 전국에서 많은 조합원을 갖고 있으며 앞으로 큰일을 함께 할 박충규 이사장의 취임 격려 하였고 축사에 나선 이찬열 국회의원은 새해가 다가오는 지금 조합원 모두 새해 복많이 받으라는 인사와 함께 이·취임하는 이사장 모두 각별한 사이로서 두분 모두 건승을 기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병규 장안구청장 홍종수 수원시부의장이 축사를 하였다. 

끝으로 수원새마을금고는 축하 케익 절단식과 함께 신임 이사장 이사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만찬을 즐겼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