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토)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경기도의회 김우석 의원, 제1회 (사)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수상

11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사)경기인터넷언론인연합회(이사장 이연자) 주최로 열린 제1회 행정․의정대상 시상식에서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 수상

【경기경제신문】경기도의회 김우석 의원(기획재정위원회, 더민주, 포천)이 11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사)경기인터넷언론인연합회(이사장 이연자) 주최로 열린 제1회 행정․의정대상 시상식에서‘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광역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한 김우석 의원은 ‘경기도의회 포천 석탄발전소 폭발사고 등 진상조사 특위’ 부위원장을 역임하며 폭넓은 의정활동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경기 북부의 의료격차 문제 해소를 적극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경기도의 미세먼지 원인과 과제에 대한 도민의 관심을 높이고 문제 해결을 위한 방안 마련에 주력하고 있는 점이 높게 평가됐다.

김우석 의원은 "의정대상을 수상하면서 특별히 잘 한게 있는지 고민해 봤습니다. 더 잘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받아들이겠습니다. 처음 마음처럼 겸손히 묵묵히 최선을 다하겠다"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정․의정대상 시상식에는 김민기 국회의원, 임채호 경기도 정무수석, 염종현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 진용복 운영위원장을 비롯한 경기도의원, 기초의회 의원 등 3백여명이 참석했다.

한편, (사)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이하 경인협)가 주최하는 이번 시상에는 국회의원 4명을 비롯해 지방단치 단체장 3명, 광역의원5명, 기초의원11명과  경인협의 발전에 기여한 공헌으로 공로패 수상자가 1명 선정되어 수상의 기쁨을 나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