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평택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19 청소년안전망 보고대회 성료

【경기경제신문】평택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1일 청소년문화센터 1층 대강당에서 한 해 동안 운영했던 사업결과 및 2020년 진행되는 신규 사업 보고를 위한 2019 청소년안전망 보고대회를 실시했다.


이 날 행사는 활발한 활동으로 타의 모범이 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멘토(평택대학교 장하영) 및 청소년기자단 엔터 소속청소년(비전고등학교 엄열음)에게 시장상이 수여됐다.


또한, 인적·물적 자원 연계 및 협력공로가 큰 지역사회 유관기관 평택보건소 김영호 소장과 이오아동발달연구소 김기웅 소장에게 평택시 청소년재단 이사장상이 수여, 그밖에 1388교사지원단, 자원상담원 등에게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상이 수여됐다.
 

이어 올해 또래상담부를 운영하고 있는 관내 초·중·고 74개교 중 학교폭력 조기발견 및 예방을 위해 양성된 17명의 우수 또래상담자의 교육장상 수여도 진행됐다.
 

보고대회를 마친 후 1388교사지원단 최수룡 단장은 “이번 보고대회를 통해 유관기관의 유기적 관계도모 및 협력 활성화를 통한 위기청소년들을 위한 다각적 서비스 연계의 중요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참석소감을 밝혔다.


박선영 센터장은 “일년동안 평택시 상담복지센터에 대한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심에 감사드리며, 관내 청소년들을 위한 상담복지센터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