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4 (일)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수원시의회 한원찬 의원, 제1회 (사)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수상

11일 오후 3시,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제1회 (사)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 주최 의정․행정대상’시상식에서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 수상

【경기경제신문】수원시의회 한원찬 의원이 11일 오후 3시,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제1회 (사)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 주최 의정․행정대상’시상식에서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한원찬(자유한국당, 지,우만1·2,행궁,인계동) 의원은 제8대 수원시의회 도시환경교육위원회 위원으로 수원시 주민참여 예산제 운영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과 수원시 공중위생업 활성화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대표 발의했으며, 특히 인계본동 경로당 신축 및 시설 노후 경로당 리모델링을 비롯해 팔달구 노인지회 건립, 우범지대 CCTV 설치로 안전한 마을 조성 등에 힘을 ?K아온 의정활동을 높이 평가받았다.

한원찬 의원은 "(사)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 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이며 이 상은 잘했다는 칭찬보다는 잘하라는 격려이며 채찍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 시 현안문제와 시민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시민과 함께 연구하고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사)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이하 경인협)가 주최하는 이번 시상에는 국회의원 4명을 비롯해 지방단치 단체장 3명, 광역의원5명, 기초의원11명과  경인협의 발전에 기여한 공헌으로 공로패 수상자가 1명 선정되어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