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수원시의회 김미경 의원, 제1회 (사)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수상

11일 오후 3시,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제1회 (사)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 주최 의정․행정대상’시상식에서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 수상

【경기경제신문】수원시의회 김미경 의원이 11일 오후 3시,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제1회 (사)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 주최 의정․행정대상’시상식에서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김미경(더불어민주당, 매교,매산,고등,화서1·2동) 의원은 제8대 수원시의회 교통건설체육위원장을 맡아 수원시 자전거이용 활성화를 위한 방안마련 및 수원시 스테이션 없는 공유자전거 이용환경 개선방안 연구회 활동을 전개했으며, 이와 더불어 재난의료 지원과 중증외상·응급의료전달 체계 구축 등 응급의료 선진화를 위해 앞장섰다. 또한 소방차 길 터주기 캠페인 등을 열정적인 추진하는 의정활동을 높이 평가받았다.

김미경 의원은 "이 상은 더욱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눈과 발이 되어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라는 의미로 주신 것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지역의 문제 해결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사)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이하 경인협)가 주최하는 이번 시상에는 국회의원 4명을 비롯해 지방자치단체장 3명, 광역의원5명, 기초의원11명과 경인협의 발전에 기여한 공헌으로 공로패 수상자가 1명 선정되어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