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구리시, 사회 활동 노인들 위한 감사 공연 개최

【경기경제신문】구리시(시장 안승남)에서는 지난 11월 29일 구리종합사회복지관에서 구리 지속가능발전협의회(공동 의장 안승남, 임순빈) 주관으로 ‘사회 활동 어르신 감사 공연’ 행사를 가졌다.



많은 인생의 경험을 바탕으로 구리시 곳곳에서 사회활동을 펼치고 있는 노인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청춘 합창단과 팝페라 가수 송영한, 다문화공연단 등 10개의 공연이 무대에 올라 그동안 수고한 노인들의 노고를 위로하였다. 또한 떡만두국과 다과 등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되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하였다.

 
안승남 시장은 축사를 통해 “그동안 구리시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헌신하신 어르신들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 구리시에서도 노인들을 위한 사회적, 경제적 활동이 더 많이 늘어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으니 꼭 건강하게 오래 사실 것”이라고 인사했다.

 
또한 내빈들의 축사에 이어 사회 활동 노인 대표로 공원 지킴이 활동을 하고 있는 이기순 씨(토평동)가 대표로 이날 행사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행사를 위해 구리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장소 후원을,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위원와 바르게살기운동, 열린봉사회 소속의 봉사자들은 떡만두국과 다과 등 음식을 준비하였고, 지역 사회의 따뜻한 후원도 이어져 더욱 훈훈함을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