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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인도시공사, 시민들 ‘매의 눈’으로 서비스 평가한다

12일 본사 상황실에서 2019년 시민평가단 위촉식과 간담회 개최, 현장서비스 등 평가

【경기경제신문】용인도시공사는 12일 본사 상황실에서 고객중심의 사업장 운영과 공사 서비스품질 제고를 위해 고객이 직접 현장을 모니터링 하는 시민평가위원 10명을 위촉했다.

 
시민평가단은 공영주차장이나 체육시설, 휴양림, 장사시설 등 공사 사업장을 찾아 안전도, 청결상태, 친절도 등 서비스를 암행평가하게 된다. 

공사는 일반 시민의 눈높이로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고, 그 결과를 반영한 개선과 부서별 포상 등을 통해 고객만족 향상을 유도할 계획이다.

조성태 도시사업본부장은 “열심히 하는 것과 고객이신 시민 여러분이 만족하는 것은 별개라고 생각한다. 서비스에 불편한 점이나 개선이 필요한 점은 거리낌없이 과감히 지적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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