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9.12.12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www.ggeco.co.kr/news/62521
발행일: 2019/11/05  박소영 기자
수원문화재단, 행궁길 노천극장에서 '만만한 마켓' 개최

【경기경제신문】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래헌)은 오는 9일(토)에 행궁길 노천극장(화성사업소 옆 공터)에서 수원문화예술기부를 위한 바자회 ‘만만한 기부 프로젝트-<만만한 마켓>’을 개최한다. 

만만한 기부 프로젝트는 기부가 결코 어렵지 않으며, 기부금 만원으로 문화예술을 가득 채울 수 있다는 친숙하고 따뜻한 의미를 담고 있다. 

['만만한 마켓' 포스터]
 
<만만한 마켓>은 만만한 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플리마켓으로, 재단 임직원과 수원시민의 기부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바자회 존, 음식 존, 핸드메이드 존, 공방체험 존 등 총 4개의 존(Zone)을 운영한다.
 
드립커피, 마카롱을 비롯해 스칸디아모스와 다육식물, 리본, 퀼트 공예품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인두화 그리기 체험 및 도자기 목걸이 만들기 체험도 가능하다. 

바자회 물품 판매금 전액과 기타 수익금의 10%는 수원문화예술 싹(ssac)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모금된 기부금은 수원 문화예술관광의 발전 및 문화 소외계층의 향유 기회 확대, 수원 문화예술가를 위한 지원사업 등에 쓰인다. 

수원문화재단 대표이사는 “문화예술 플리마켓 <만만한 마켓>에서 구매하고 체험하는 것 자체가 뜻밖의 기부이다”며, “이번 플리마켓은 수원의 문화예술 싹을 틔울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될 것이다”이라고 전했다.


박소영 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