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9.6.25 (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ggeco.co.kr/news/55137
발행일: 2019/05/24  경기경제신문
안성시, ‘취업하기 딱 좋은날!’ 채용박람회 행사 성황리에 종료

【경기경제신문】안성시(시장 우석제)는 지난 23일 한경대학교 체육관에서 중소기업을 지원하고 지역고용을 확대하기 위한 2019년 안성맞춤 채용박람회 "취업하기 딱 좋은날!"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안성시, ‘취업하기 딱 좋은날!’ 채용박람회 행사]

청년층부터 고령층까지 다양한 연령의 1,500여명이 참여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30개 기업에서 187명 채용예정인원으로 이날 428명이 면접에 참여하여 구직자의 취업에 대한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면접참여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바로 면접 참여가 가능하도록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과 이력서 컨설팅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많은 구직자들이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 외에도 지문 인적성 검사, 직업타로카드, VR모의면접 등 부대행사와 유관기관의 노무 상담, 취업성공패키지, 노인·장애인 일자리 상담, 사회적기업창업교육 관련 홍보와 상담이 이루어져 방문 구직자의 다양한 기대에 부응했다.


우석제 안성시장은 “채용행사를 통해 일자리를 갖게 되고 취업역량을 키우는 시민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크고, 작은 채용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적극적으로 기업 채용을 지원하고, 시민에게 안정적 일자리를 제공하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