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수)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경인지방병무청, 4월 병무행정 홍보주간 행사 실시

15일 51사단 입영문화제 현장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공정병역 손수제작물(UCC) 공모전에 참여하세요!"

【경기경제신문】경인지방병무청(청장 김용무)은 15일 51사단 입영문화제 현장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제1회 공정병역 손수제작물(UCC) 공모전 홍보를 주제로 4월 병무홍보주간 행사를 실시하였다.

 


올해가 최초인 「공정병역 손수제작물(UCC) 공모전」은 공정한 병역, 나라 사랑 등 주제로 접수 중에 있으며 ,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본 공모전은 초․중․고 학생부와 일반부로 나뉘며, 1인 이상 3인 이하로 참여가 가능하다. 영상장르는 제한이 없고, 영상길이는 30초 ~ 3분이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공모전 누리집[www.mma9090.com]을 통해 신청하며, 관련 문의는 해당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다.
 

심사는 병무청 유튜브[www.youtube.com/user/MMA15889090]를 통해 게재된 후 심사위원 평가 등으로 입상여부가 결정된다.



심사결과는 공모전 누리집을 통해 7월에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대상인 국방부장관상과 병무청장상 등과 함께 소정의 상금이 지급된다. 
 

경인병무청 관계자는 “현역병 입영문화제에 참여한 많은 장병들의 가족, 친구들이 공정병역 UCC 공모전에 많은 참여를 바라며, 이러한 콘텐츠 공모전을 통해 국민 모두에게 공정한 병역이행을 알리는 기회를 만들기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