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9.3.24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ggeco.co.kr/news/51622
발행일: 2019/03/11  박종명 기자
이헌욱 경기도시공사 사장, “새로운 모델을 만든다는 사명감으로 일하라”
안양 아스콘 공장부지, 광교융합타운 등 현장 방문- 조속한 사업완료 및 현장 근로자 건강·안전 강조

【경기경제신문】이헌욱 경기도시공사 사장이 광교융합타운 현장과 판교테크노밸리, 다산신도시 등 공사 주요사업지구를 방문해 안전점검과 현장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현장방문은 공사 진행사항과 현장 근로자들의 애로사항, 안전문제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사장은 첫 방문지로 안양시 연현마을을 방문했다. 이재명 지사의 취임 후 첫 방문 민생현장인 안양 아스콘 공장 부지를 둘러보고 “도지사의 1호 민원해결 안건인 만큼 사업이 조속히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광교융합타운 현장을 방문해 “주변 주민뿐만 아니라 경기남부권의 수요까지 고려해 성공적인 조성이 되도록 노력하고, 공사가 새로운 모델을 만든다는 사명감으로 일해 달라”고 말했다.


이 사장은 최근 범국가적 문제인 미세먼지와 관련해 건설현장 미세먼지 프리존 설치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현장 근로자들의 건강관리와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라고 지시했다.


박종명 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