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수)

  • 흐림수원 3.7℃
기상청 제공

수원시 팔달구, 도의원 간담회 개최

【경기경제신문】수원시 팔달구(구청장 이훈성)는 11일 구청 상황실에서 더불어민주당 김봉균 의원과 황수영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39억원의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확보에 따른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확보한 특별조정교부금의 사업현황 보고와 향후 필요한 사업에 대하여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조정교부금 확보사업은 팔달구의 화서시장 환경개선공사에 10억원, 숙지공원 물놀이장 조성사업에 3억원, 수원시니어 클럽 리모델링 공사에 12억2천100만원, 나혜석거리 정비사업 5억원 및 효원공원 경관정비사업에 9억원이 쓰일 예정이다.

 
황수영 의원은 “특별조정교부금이 확보된 사업은 팔달구 숙원사업으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꼭 필요한 사업이다. 이번 특별조정교부금 확보를 통해 주민들의 거주환경 개선은 물론 안전친화 도시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고, 김봉균 의원은 “확보된 특별조정교부금이 팔달구민들의 삶의 품격을 높이는데 잘 쓰일 수 있도록 관리 감독을 철저히 해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이훈성 구청장은 “두 의원님들이 팔달구를 위해 애써주심에 감사드리며 확보한 예산이 계획대로 잘 집행될 수 있도록 철저한 관리 감독을 하겠다. 앞으로도 팔달구를 위해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너